You are here

비트코인 소개 및 장점

 
비트코인은 디지털 세계에만 존재하는 화폐의 한 형태입니다. 이 기술은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신분 아래 숨어있는 개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오늘날까지 시스템의 생성자/창조자는 익명의 상태를 유지하면서 실체화되지 않았습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에 대한 물리적 표현이 없기 때문에 기존 통화처럼 인쇄되지 않습니다. 마이닝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사용자와 수많은 기업이 생산합니다. 이것은 전용 소프트웨어가 가상 화폐와 교환하여 수학 문제를 해결하는 곳입니다.
사용자는 전자 장치를 사용하여 이를 제어하고 수많은 플랫폼의 도움으로 거래를 완료하는 매개체 역할도 합니다. 또한 가상 지갑을 사용하여 보관 및 보안됩니다.
비트코인의 특징
비트코인은 구매력 등의 전통적인 화폐의 특성과 온라인 거래 수단을 활용한 투자 애플리케이션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디지털 세계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만 기존의 화폐처럼 작동합니다.
법정 화폐와 비교할 수 없는 고유한 속성 중 하나는 분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통화는 관리 기관이나 기관에서 실행되지 않으므로 이러한 기관에서 제어할 수 없으므로 사용자에게 비트코인의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합니다.
또한 기존 지불 시스템에서 요구하는 이름, 주소 또는 개인 정보와 연결되지 않은 비트코인 주소를 사용하여 거래가 발생합니다.
모든 단일 비트코인 거래는 누구나 액세스할 수 있는 원장에 저장되며 이를 블록체인이라고 합니다. 사용자에게 공개적으로 사용되는 주소가 있는 경우 해당 정보는 물론 사용자 정보 없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공유됩니다.
시스템을 둘러싼 사기 및 계획으로 인해 사용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셀 수 없이 많은 정보를 요청하는 기존 은행과 달리 계정은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마진거래사이트 거래 수수료는 항상 적습니다. 처리가 거의 즉시 완료되는 것 외에는 계정에 흠집을 낼 만큼 큰 수수료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트코인 사용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능력 외에도 알려진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여러 투자 수단에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Forex, Bitcoin 거래 및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또한 브랜드는 Bitcoin을 통화로 사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