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수도꼭지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팁

Submitted by SarahKelly on Sun, 08/07/2022 - 06:03

수도꼭지에서 물이 나오지 않으면 답답하고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단계는 문제를 해결하여 단일 수도꼭지 또는 더 큰 배관 문제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수도꼭지가 작동하지 않는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시작하려면 누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의 급수관을 따라 물이 새는 징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도꼭지 아래에 물방울, 파열된 파이프 및 젖은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누출, 찌그러짐 또는 누출이 발견되면 이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https://www.nivito.co.kr/

백식초 한 컵 사용

에어레이터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수도꼭지에서 에어레이터의 나사를 풉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백식초 한 컵에 통풍기를 밤새 담가서 미네랄 침전물을 제거하십시오. 에어레이터가 문제가 아닌 경우 에어레이터를 청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레이터가 막히지 않은 경우 분무기로 역세척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수도꼭지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더 큰 문제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배관 시스템의 녹 문제로 인해 주황색 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문제의 원인인지 확인하려면 배관공을 불러야 합니다. 집에 있는 다른 수도꼭지도 서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문제의 범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도꼭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배관공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디자인 전환기를 제거하고 새 전환기를 삽입하십시오.

종종 문제는 전환기에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단일 손잡이 수도꼭지의 손잡이 나사를 풀고 위쪽으로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밸브 하우징에서 다이버터를 제거합니다. 다이버터는 니들 노즈 플라이어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작은 하드웨어 조각입니다. 다이버터를 제거하면 새 다이버터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수압은 낮은 수압의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이 경우 문제는 수도꼭지 본체 내부의 작은 금속 조각인 분무기 전환기에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이프의 미네랄 침전물로 인해 이 부분이 막혀 물이 너무 약해 수도꼭지에서 흘러 나올 수 없습니다. 전환기가 광물 침전물로 막힌 경우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함

누수되는 수도꼭지는 O-링이 마모되었거나 손잡이의 패킹 너트가 손상되어 발생합니다. 누출을 해결하려면 O-링 또는 너트를 제거하고 교체하십시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으면 카트리지를 교체하거나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밸브 시트는 메커니즘의 바닥에 있으며 마모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수도꼭지 누수의 원인이라면 밸브 시트 결함일 수 있습니다.

식초와 물을 사용하여 카트리지 청소

누출이 본선 근처에 있으면 배관공을 불러 파이프를 검사해야 합니다. 배관에 녹, 중금속 침전물, 부식이 있으면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식초와 물로 카트리지를 청소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배관공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수도꼭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배관공에게 잠재적인 배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문의하십시오.